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OPNE  CLOS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상제도 안내
작성자 제이블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4-24 14:16: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5

*2017 / 5 / 1 부터 시행합니다*


안녕하세요 제이블 고객님들!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이블 회원분들에게 저희의 실수로 불편을 겪게 되었을때,

불편함을 겪게해드려 죄송한 마음에 보상제도를 실시합니다.


보상제도란?

상품 주문후 부득이하게 품절,오배송,불량 등등 불편을 겪은 회원님께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해드리는 제도입니다.


보상을 받는 기준은?

-오배송 으로 불편함을 겪은 경우

-입고지연이 지속된경우 (결제 날짜 기준 7일 이후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을경우)

-불량인 상품을 받아봤을때 (착용흔적,실밥처리,상품오염(냄새),세탁,수선 제외)


*고의적으로 입고지연되는 상품 포함시에는 포함되지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